화성시특례시 병점2동, 기업·의료기관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어져

오경희 기자 / 2026-01-21 15:15:25
㈜원테크시스템이 21일 병점2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화성시

[세계로컬타임즈] 병점2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사회의 온정이 모이고 있다.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의료기관과 지역 기업이 잇따라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화성특례시에 따르면, 정남면에 소재한 ㈜원테크시스템은 지난 21일 병점2동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같은 날 병점2동에 위치한 진소아청소년과도 3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원테크시스템과 진소아청소년과는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3년간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며 총 5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두 기관은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병점2동 행정복지센터는 기탁받은 성금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구와 위기 가정을 돕는 복지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기탁에 참여한 후원자들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가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경옥 병점2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세계로컬타임즈 / 오경희 기자 pin8275@naver.com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경희 기자

오경희 기자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