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귀종 세계일보 조사위원 중앙위원회 의장이 신년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 |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기자] 지난 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세계일보 조사위원 중앙위원회 신년하례회가 열렸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박귀종 조사위원 중앙위원회 의장과 우상규 조사국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박귀종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해 조사위원으로써 모두들 애써 주셔서 감사드리고 올해에도 조사위원회를 위해 마음을 모아달라”며 “앞으로 조사위 발전을 위해 중앙위원들은 조사국을 중심으로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상규 조사국장도 “잠시 조사국을 떠났다가 돌아왔는데 그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조사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임 중앙위원으로 위촉된 김은숙·김삼숙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김은숙 신임 위원은 “아직 중앙위원으로 부족한 면이 많지만 중앙위에 보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 한해 중앙위원회과 조사위원회 운영 계획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조사국에 따르면 중앙위원회는 오는 3월 월례회를 시작으로 4월 골프회동, 5월 워크숍, 6월 서울시 상임위 골프대회, 8월 세계로컬신문2주년 기념식, 9월 수도권 조사위원 세미나, 10월 사장배 골프대회, 11월 월례회, 12월 송년회가 올해 진행될 계획이다.
또 조사위원회에서는 올 한 해 동안 통일지도자 아카데미(상·하반기)와 각 협의회 워크숍 진행,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조사위원 대상 세미나, 해외 탐방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