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이배연 강원기업사 대표 참여

이효진 / 2024-04-03 15:46:35
희망성품 수의 30벌 (3,900만원 상당) 전달
▲ 2일 '2024희망이웃 기부릴레이' 기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한상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본부장, 이배연 강원기업사 대표, 박승원 광명시 시장 (사진=이배연 조사위원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이효진 기자] 지난 2일 세계일보 조사위원회 중앙위원 이배연 강원기업사 대표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수의 30벌 (3,9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배연 강원기업사 대표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희망파트너로서 광명시에 선한 영향력과 함께 매월 성금, 성품 정기기부, 기부릴레이 참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 시장, 이배연 강원기업사 대표, 한상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배연 강원기업사 대표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모두와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며, “봄이 오면 꽃이 피듯 이웃들의 삶에도 행복이 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 시장은 “항상 큰 나눔을 전해주신 이배연 대표님께서 올해도 뜻 깊은 나눔을 통해 봄의 시작을 알려주시는 것 같다”며 “타인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해주신 만큼 기부해주신 성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강원기업사에서 전달받은 수의 30벌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효진

이효진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