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 회장 “현실 안주 말고 자기계발 끊임없이”

최경서 / 2019-03-27 15:38:31
HDC현산 신입사원 오찬 간담회서 강조…세계적 석학 도서 선물도

▲ 정몽규(앞줄 왼쪽 다섯번째) HDC 회장과 2019년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이 27일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오찬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최경서 기자] 정몽규 HDC 회장은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기계발을 끊임없이 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27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날 오찬 간담회에는 정몽규 HDC회장,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김희방 미래혁신실장을 비롯해 올해 3월에 입사한 14명의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 회장은 특히 통계학 분야의 세계적 석학이자 의사인 '한스 로슬링'의 '팩트풀니스'란 책을 신입사원들에 선물하며 "사실에 근거해서 세계를 올바르게 바라보는 방법을 습득해 앞으로 사회생활을 할 때,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 볼 수 있는 HDC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지민 신입사원은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사회생활의 첫 발을 내딛게 돼 설레고 기쁘다"며 "많이 긴장 될 줄 알았는데 편안한 분위기속에 오찬 간담회가 진행되서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 HDC의 성장을 위해 능동적으로 일하는 신입사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참석한 신입사원들은 올해 3월에 입사해 HDC 입문교육을 수료했으며, 향후에는 건설 업무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4주 동안 HDC현대산업개발의 건설현장에 파견되어 근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경서

최경서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