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 누구나 참여 가능
![]() |
|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NPP카페 좋은이웃가게 참여 및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사진=굿네이버스전남중부지부) |
[세계로컬타임즈 김명진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나주시에 위치한 NPP 카페(사장 박성준)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 내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고 31일 밝혔다.
NPP 카페는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물품도 전달했으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 쉼터 아동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PP는 커피 전문 가게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아동을 위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불어 전달해주신 후원물품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쉼터에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박성준 NPP사장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내 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전남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