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고성철 / 2016-12-18 15:52:53
▲ 김성기 가평군수(왼쪽 두번째)가 지난 16일 가평체육관에서 열린 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표창장을 전달한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가평군청>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 가평군은 지난 16일 가평체육관에서 김성기 가평군수를 비롯해 군의회 의장, 도의원, 군의원, 유관기관장, 남녀 새마을지도자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새마을지도자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남녀 새마을지도자들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체육행사인 ‘한마음대회’도 열어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 지역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이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이날 ▲지역사랑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헌신해 온 양화자 청평면부녀회장이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양화자 청평면부녀회장과 황명숙 가평읍부녀회장은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홍천표 가평읍협의회 이화리 지도자, 박창용 설악면협의회 회곡1리 지도자, 김흥재 북면협의회 백둔리 지도자, 신명숙 설악면부녀회 위곡2리 부녀지도자, 윤현자 청평면부녀회 청평8리 부녀지도자, 한복수 조종면부녀회 하판리 부녀지도자는 가평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마두섭 가평읍협의회 두밀리 새마을지도자는 중앙회장상 표창을 ▲이진녀 가평읍부녀회 읍내5리 부녀지도자는 도 새마을회장 표창을 ▲도새마을회장 정용하 조종면협의회 면회장과 신수장 상면부녀회 덕현리  부녀지도자는 새마을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날 김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온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한층 더 행복한 가평을 만들어갈 수 있었다”며 “새마을 운동의 기본인 근면‧자조‧협동정신을 토대로 나눔‧봉사‧배려를 실천하며 더욱 발전된 지역을 위해 노력해 가겠다. 새마을지도자분들도 지속적인 협력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성철

고성철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