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함샤우트 신입 공개채용 포스터. |
15일 함샤우트에 따르면 이번 2019년 11기 신입 AE 공채는 유통 및 소비재, 블록체인 등 PR&Marketing 및 Digital PR 부문에 모집하며, 1차 서류전형 및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신입 AE를 선발할 계획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3년 미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오는 20일 마감한다.
함샤우트는 샤우트웨거너에드스트롬과 함앤파트너스가 2016년 1월 합병한 이후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하는 IBC(Integrated Business Communication)를 실현하는 경영방침을 목표로 현재 100여 명의 직원들로 구성돼 300개 이상의 기업·단체·브랜드 PR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PR·Marketing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통합 광고, 액셀러레이션과 플랫폼 사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세계 최대 독립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중 하나인 WE communications의 국내 독점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블록체인 분야의 홍보를 주도하며 글로벌 홍보 전문성을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직급과 근속 연수에 따라 지원하는 ‘해피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위한 재택근무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복리 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함샤우트 김재희·함시원 공동대표는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서비스를 통한 기업의 현재와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경영전략으로 업계를 리드해 나가고 있다”며 “매년 공채 선발과 자체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소양과 리더십을 육성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개인 역량을 성장 시킬 수 있는 이번 공채에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