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 ‘GS25 충전’ 추석 이벤트

김영식 / 2020-09-23 16:15:15
충전하면 마스크 증정
▲ SM하이플러스는 GS25와 손잡고 추석 연휴 충전 이벤트를 기획했다.(사진=SM하이플러스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SM그룹 서비스부문 SM하이플러스가 추석 충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SM하이플러스는 안전한 명절연휴 고속도로 이용을 목표로 GS25와 함께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감염을 우려하는 고객을 위해 사람이 밀집하는 고속도로가 아닌 전국 GS25 편의점 어디서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및 한글날 연휴에 맞춰 오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를 10만 원 이상 현금 충전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퓨라에이스 KF94 마스크를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 편의점 충전서비스는 전국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집 앞 편의점에서 충전할 수 있다. 

특히 무기명 선불일반카드는 사전 등록없이 구입 즉시 충전해 사용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처럼 언제나 주변 편의점에서 필요한 만큼 충전할 수도 있다. 

최승석 SM하이플러스 대표는 “선불하이패스카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식

김영식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