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0회 전경포럼 및 자랑스러운 전남대 경영대인상 시상식

김병민 기자 / 2026-01-14 18:05:07
선흥규·정경연·구길용 선정
전남대 경영대인상 시상식
[세계로컬타임즈] ‘2026년 자랑스러운 전남대 경영대인’으로 선흥규 서현회계법인 대표(경영, 86년졸), 정경연 ㈜중앙산업 회장(경제, 90년졸), 구길용 뉴시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대표이사(무역, 93년졸)이 선정됐다.

전남대 경영대학동창회(회장 김제성, 한남유리 대표이사)는 매년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쌓아 모교의 명예를 빛낸 동문을 선정해 ‘자랑스러운 전남대 경영대인상’을 시상해 오고 있다.

올해는 1월 15일 오후 6시에 전남대 경영대학 1호관 CBA홀에서 '제80회 전경포럼 및 자랑스러운 경영대인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선흥규 서현회계법인 대표는 지난 35년간 공인회계사로 활동하며 회계 투명성과 조세 형평성 제고를 통해 사회적 신뢰와 경제적 효율성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장학금 기탁을 통해 후속세대 양성에 앞장서 왔고 지역사회에 재능기부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정경연 중앙산업 회장은 석유정제업 및 레미콘 제조업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업모델 구축으로 산업의 지속가능성 확보에 일조했다.

광주전남레미콘사장단협의회장으로서 업계의 구조개선과 경영혁신을 주도했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하고 기업가 정신 고취에도 힘을 쏟아왔다.

구길용 뉴시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대표이사는 지난 33년여에 걸친 기자 생활 동안 지역의 주요 의제를 발굴하고 균형 있는 시각으로 현안을 진단해 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광주전남기자협회장 재직 당시에는 『광주전남언론사』 편찬 작업을 이끌어 언론사의 기록과 발전에 크게 공헌했다.

세계로컬타임즈 / 김병민 기자 pin8275@naver.com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병민 기자

김병민 기자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