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디자인마커스,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김명진 / 2021-12-06 18:32:32
디자인마커스, 매장 수익금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디자인마커스와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세계로컬타임즈 김명진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디자인마커스(사장 박지웅)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디자인마커스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디자인마커스는 광고물제작 전문업체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지역사회 내 도움이 꼭 필요한 아동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지웅 디자인마커스 사장은 “이전부터 자녀 이름으로 굿네이버스를 후원하고 있었다”며,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전남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진

김명진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