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강렬한 상쾌함 만끽

이효진 / 2019-07-21 18:49:34
스프라이트, 20일 서울 잠실 ‘MBC 워터밤’ 현장서 시원함 선사
▲스프라이트와 함께 일상의 답답함 날리는 상쾌함의 세계를 느낀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이효진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에서 도심속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을 운영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했다.

2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서 스프라이트의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은 가슴이 시원해지는 스프라이트 샤워와 2개의 대형 풀장과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들로 꾸며져 짜릿하고 상쾌한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대형 스프라이트 보틀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 스테이지’(Sprite Shower Stage)와 시원한 대형 풀장으로 빠져드는 ‘스프라이트 슬라이드’(Sprite Slide)는 무더위 속 시원한 워터 스플래쉬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 진행됐다. 


신나게 워터건 배틀을 펼치며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릴 '다이브 인 워터 건 배틀'(Dive in Water Gun Battle),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나만의 여름 페스티벌 룩과 춤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이브 인 댄스'(Dive in Dance) 등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스프라이트 샤워로 워터밤을 더욱 상쾌하게 즐기고 있다.(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효진

이효진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