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임실군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조주연 / 2022-12-31 19:07:09
체육인 등 500여명 참석, 체육인 화합과 결속의 장 마련

▲ⓒ임실군

[세계로컬타임즈 조주연 기자] 전북 임실군 ‘2022 체육인의 밤’ 행사가 열렸다.

 

31일 임실군에 따르면 지난 29일 군민체육회관에서 진행된 체육인의 밤 행사에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해 이성재 군의회 의장 및 체육인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고 식전 행사, 유공자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올 한해 임실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단체 및 체육인에게 임실군수 표창, 임실군체육회장 표창, 임실교육장 표창, 전북체육회장 표창 등 7개 부문, 개인 24명과 3개 단체가 수상했다.

행사에 참석한 체육인 김모 씨는 “체육인의 밤 행사가 열려 체육인들의 위상을 세웠으며, 체육인들이 가족처럼 한자리에 모여 덕담을 주고받는 정겨운 시간였다”고 전했다.

민선 2기 체육회장으로 당선된 김병이 임실군체육회장은 “개혁과 혁신으로 질 높은 스포츠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늘 체육인의 밤 행사가 2022년을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는 자리이기보다 모든 체육인들이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는 가족으로써 정이 넘치는 화합의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민 군수는 “올 한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우리 군의 위상을 드높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임실군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해가 되도록 체육인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주연

조주연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