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온라인사업 육성, 농산물 수출역량 강화, 스마트 농업 기반조성 등 주력

김점태 / 2022-01-25 19:05:29
경남농협, 2022년 업무보고회 개최, 전 직원 자유토론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경남농협이 2022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농업혁신,  농촌혁신,  농협혁신을 다짐했다. ( 사진=경남농협)

 

[세계로컬타임즈 김점태 기자] 경남농협은 2022년도에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산지온라인사업 육성, 농산물 수출 역량 강화, 스마트 농업 기반 조성, 청년조합원 증대, 경남 쌀 품질고급화 및 인지도 제고, Digital 조직문화 정착 등을 핵심추진과제로 설정하고 핵심역량을 투입키로 했다.


경남농협은 지난 21일, 이를위한 2022년 사업방향 설정과 실천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대회의실에서 2022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결의를 다졌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가속화된 시대 변화에 대응 하기위해 “With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란 주제로 경제전문가 김동환(삼프로TV)의장의 특강도 실시했다.

경남농협 김주양 본부장은 “계획한 사항들이 반드시 이행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를 당부” 하고 “농업 혁신, 농촌 혁신, 농협 혁신을 위해 범농협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목표달성을 위해 매진하자”고 강조하며 “농업인과 도민 곁에서 함께하는 경남농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점태

김점태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