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우리 시장님 공약, 누가누가 잘 추진하나?”

조주연

news9desk@gmail.com | 2021-06-29 23:35:40

‘공약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세계로컬타임즈 글·사진 조주연 기자] 전북 김제시가 각 부서를 상대로 박준배 시장의 공약사업에 대한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김제시 공약이행평가단은 지난 28일 김제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우수사례를 선정했다.

김제시 관계자는 “오는 7월 1일 민선7기 3주년을 맞아 실시한 ‘공약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해 시민 눈높이에 부응하는 완성도 높은 공약 실천을 위해 열정적 노력을 기울여 온 사업을 발표·평가했다”고 전했다.

경제진흥과가 최우수상을, 인재양성과와 투자유치과가 우수상을, 기획감사실, 교통행정과, 문화홍보축제실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실시하는 공약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10개 사업의 추진 경과와 문제 해결 방안, 파급 효과 등 성과에 대해 공약이행평가단이 창의성, 소통성, 체감성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민선7기 3주년을 맞아 개최한 이번 회의를 통해 도출된 의견은 적극 검토, 추진함으로써 시민들께 약속드렸던 공약사업을 임기 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