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김승호‧김운호 의원 수상▲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이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동두천시의회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신선호 기자]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과 김운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이 최근 경기도 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17일 동두천시의회에 따르면 경기도 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는 매년 엄격한 심사를 거쳐 기초의회의원 중 활발한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그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고충 해결에 앞서왔던 김승호 의원과 김운호 의원은 각각 ‘주민참여소통’분야와 ‘공약실천’분야에서 수상했다.
▲동두천시의회 김운호 의원 우수의원 표창 수여 (사진=동두천시의회 제공) 제8대 동두천시의회 시의원으로 활동 중인 김승호·김운호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며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시정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조례 제정, 5분 자유발언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호 의원은 “이번 수상은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도시,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온 힘을 다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또 김운호 의원은 “시민과의 소통창구를 항상 열어두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해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 행복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