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휘 부의장,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월례회 참석

오영균 / 2018-02-21 01:50:10
“미래 세대 키우는 단합된 힘 확인하는 자리”
▲ 조원휘 대전시의회 부의장(왼쪽 두 번째)이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 2월 월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세계로컬신문 오영균 기자] 대전시의회 조원휘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유성4)은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원(비례)과 함께 20일 오후 유성구 유아지원종합센터에서 열린 2018년도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 2월 월례회에 참석했다.

이날 축사를 통해 조원휘 부의장은 월례회 준비를 위해 애쓴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 고은미 회장을 비롯해 임원들을 격려하고 이번 가정어린이집연합회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었으며 지난 한해 아이들의 교육에 최선을 다해준 보육교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대전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원이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월례회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 부의장은 “미래 세대를 키우는 일을 가장 우선적인 가치는 정책과 제도를 만드는 것”이라며 “유성구 어린이들이 새로운 미래의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의 선량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고은미)는 월례회에서 코젤병원 박현희 간호과장을 강사로 ▲병원 방문전 소아응급처치건강교육 ▲노인시니어일자리 창출 건 ▲민원관련 건 ▲교사교육 건 등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임원 및 지회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영균

오영균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