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경제인연합회, 정기총회 '큰 도약 결의'

고성철 / 2017-06-29 07:38:02
▲ 지난 27일 구리시 스칼라티움 구리점에서 열린 2017년도 경제인연합회 정기총회에 백경현 구리시장(오른쪽)과 오병열 경제인연합회 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구리시청>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도 구리시 경제인연합회(회장 오병열)는 지난 27일 스칼라티움 구리점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더 큰 도약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구리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체 대표 등 경제인 40여명과 백경현 구리시장, 윤호중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회는 먼저 2017회기 결산보고, 감사보고, 2018회기 예산 및 사업계획안 심의와 봉사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이어 회원들의 월 회비 적립금으로 사랑의 쌀 200포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순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오병열 회장은 “갈수록 기업의 경제활동이 위축되는 현실이지만 그럼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마음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늘 힘을 보태는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기업인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경제인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에서도 기업의 원활한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애로사항의 발굴 및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성철

고성철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