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서울시의원, 강동구 지속발전협 감사패 받아

유영재 / 2018-08-03 09:39:36

▲ 송명화 서울시의원이 1일 강동구청에서 '2018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총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시의회>

[세계로컬신문 유영재 기자] 서울시의회 송명화(더불어민주당·강동3) 의원이 1일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2018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총회’에서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박래철)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총회 측은 송 의원이 강동구 의원 재직 당시 협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구 발전에 크게 기여해 감사패를 시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2012년 6월 제정된 ‘서울특별시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에 근거해 총96명(주민, 기업, 단체, 전문가 등)의 위원이 6개 분과위원회로 나뉘어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능은 주민이 지역문제 진단 및 실천과제를 발굴하여 정책 제안·실천·평가를 진행하는 한편 구 주요정책·계획·제도 등의 지속가능성 평가 및 자문 역할 등을 하고 있다.

이날 감사패를 수상한 송명화 의원은 “지속가능한 강동을 위해 애쓰시는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활동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며 늘 함께해 나가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영재

유영재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