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앞산사랑 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

신동만 / 2017-06-29 09:53:48

▲ 대구 남구청이 개최한 '제2회 앞산사랑, 봄 사진공모전' 대상 수상작 '즐거움 가득 공룡공원'(김영수씨 作). <사진제공=대구 남구청>
▲ 대구 남구청이 개최한 '제2회 앞산사랑, 봄 사진공모전' 금상 수상작 '봄을 맞이한 빨래터'(정은영씨 作). <사진제공=대구 남구청>
▲ 대구 남구청이 개최한 '제2회 앞산사랑, 봄 사진공모전' 은상 수상작 '공룡의 세계로'(최미숙 씨 作). <사진제공=대구 남구청>
▲ 대구 남구청이 개최한 '제2회 앞산사랑, 봄 사진공모전' 은상 수상작 '앞산의 추억'(이영진씨 作). <사진제공=대구 남구청>

[세계로컬신문 신동만 기자] 대구 시민들이 사랑하는 산인 대구 앞산의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제2회 앞산사랑, 봄(春) 사진공모전'의 수상작이 발표됐다.

대구 남구(구청장 임병헌)는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28일 총 31작품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대상에는 앞산의 봄 정취와 공룡공원의 이색적 풍경을 잘 담아냈다는 평을 얻은 김영수(39)씨의 작품 '즐거움 가득 공룡공원'이 선정됐다.

대상에게는 상장 및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이외에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가작과 입선 24명이 선정됐다.

이번 사진전은 지난 4월 3일부터 5월 26일까지 앞산을 중심으로 봄을 즐기는 사진을 공모했으며 총 172명, 324작품이 응모됐다.

시상식은 7월 6일 오후 3시 구청 2층 회의실에서 열리며 수상작품은 남구청 종합민원실 전시 및 관광홍보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상을 받은 김영수씨는 "남구에 지내면서 앞산 주변을 자주 다니는데 해가 지날수록 매력을 더해가는 것 같다"며 "특히 올해는 공룡공원이 새로 생겨 가까운 지인들과 사진을 찍어봤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동만

신동만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