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이 사랑하는 문화시설 TOP10' 이벤트 진행

이효진 / 2021-12-06 10:24:24
서울시,‘문화시설 인증샷’, ‘퀴즈’ 등 이벤트 진행
참여 시민 추첨 기프티콘 증정

 

[세계로컬타임즈 이효진 기자] 서울시는 ‘서울시민이 사랑하는 문화시설 TOP10’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대상이 된 문화시설 열 곳은 ▲서울우리소리박물관 ▲운현궁 ▲DDP ▲서울생활사박물관 ▲딜쿠샤 ▲서울공예박물관▲남산골한옥마을 ▲돈의문박물관마을 ▲노들섬 ▲서울책보고이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공예박물관의 정식 개관식에 맞춰 시민에게 사랑받는 서울시의 문화시설 열 곳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민들은 퀴즈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서울시의 문화시설들을 체험하게 된다.

퀴즈 이벤트는 ‘퀴즈로 알아보는 서울시민♥문화시설’ 이라는 주제로 4개의 주제에 따른 문화시설 관련 퀴즈를 직접 풀어본다. ▲공예 ▲고궁·자연 ▲박물관·역사·마을 ▲음악·서적 주제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인증샷 이벤트는 ‘당신의 아름다운 서울을 보여주세요’ 라는 주제로 문화시설 10곳에 대한 방문 사진을 찍은 후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사진에 본인이 등장하지 않아도 응모가 가능하나, 타인의 이미지를 도용한 경우나 문화시설 10곳에 해당하지 않는 사진을 업로드 한 경우는 참여로 인정되지 않는다.

또한, 서울시 문화본부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번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시 문화본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캠페인 홍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친구태그로 소문내면 된다.

 

참여 시민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커피기프티콘, 머핀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9일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효진

이효진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