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활동보고서 전달식' 가져

장관섭 / 2018-08-31 14:50:46
"공약사항 이행 방안과 새로운 시정비전 정책 마련"
▲  ‘시민행복출범위원회’가 활동 정리 보고서를 정하영 김포시장에게 전달하는 모습 (사진=김포시청 제공)

[세계로컬신문 장관섭 기자] 민선7기 김포시정 인수위원회인 ‘시민행복출범위원회’는 그동안의 활동을 정리한 보고서를 정하영 시장에게 전달했다.

31일 김포시에 따르면 30일 오후 개최된 활동보고서 전달식은 민선7기 김포시정 인수위원회인 ‘시민행복출범위원회’가 그동안의 활동을 정리한 보고서를 정하영 김포시장에게 전달, 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정하영 시장은 “오늘 전달받은 활동보고서에 수록된 정책들은 민선7기 4년 동안 김포시 정책의 기준과 원칙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위원회의 활동은 종료됐지만 위원회가 제시한 정책들이 실현되도록 여러 위원들이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김준현 위원장은 “위원회 활동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주신 위원과 공직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이제 각자의 자리에서 성공적인 민선7기 시정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시민행복출범위원회는 “교통분과, 도시·주택분과, 교육·청소년분과, 경제·환경분과, 복지·문화분과, 행정·재정분과 등 총 6개 분과 16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지난 6월 18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김포에 산재되어 있는 현안을 살피고 공약사항 이행 방안과 새로운 시정비전에 대한 정책들을 마련했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관섭

장관섭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