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나주교육청 ‘반짝반짝 선물상자’ 전달식

김명진 / 2021-11-30 14:22:20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
나주교육청, 취약계층에 KIT 전달 예정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나주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선물상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세계로컬타임즈 김명진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나주교육지원청에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을 위한 위생용품 및 생팔품 KIT ‘반짝반짝 선물상자’ 30개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지원 사업 ‘반짝반짝’의 일환으로 마련돼 생리대, 온찜질 팩, 머리끈, 파우치 등 성장기 청소년 여아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굿네이버스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사업 ‘반짝반짝’은 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여아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지원하는 사업이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나주시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반짝반짝 선물상자를전달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나주시교육청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아동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박윤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 “지역사회 내 꼭 도움이 필요한 여아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진

김명진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