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수시대비 실전 모의면접 컨설팅

고성철 / 2017-06-06 14:23:18

▲신한대학교 관계자가 지난달 27일 수시모집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신한대학교>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 신한대학교(총장 김병옥)는 지난달 27일 2018학년도 수시모집 입시설명회와 실전 모의면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한대학교는 2018학년도 수시 입시 설명회 및 모의면접을 신청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시 지원 전략 방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전형 면접고사에 대해 실제 면접과 유사한 방식인 면접위원이 수험생 1인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모의면접을 진행해 지원자의 부족한 부분을 개별 피드백 해주는 형태로 진행됐다.

6월 입시설명회에서는 6월 수능 모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한 실력 진단을 통해 수시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방안을 설명한다.

다음 모의면접 및 입시설명회는 오는 24일, 8월 12일 의정부캠퍼스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실전 면접고사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성 신한대학교 입학처장은 “면접고사에 다소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모의면접은 긴장감 완화와 자신감 함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대학교는 매주 토요일 신청자에 한해 찾아오는 입시설명회 및 수시 모의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성철

고성철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