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완석 경기도의원, 메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최원만 / 2017-01-12 14:58:02
도내 유일 좋은조례 부분 수상
▲ 오완석 경기도의회 의원이 12일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최한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조례 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세계로컬신문 최원만 기자] 오완석 경기도의회 의원(수원9, 더불어민주당)이 12일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 주관으로 열린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좋은조례 부분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선거 매니페스토 이행에 충실한 지방의원에게 주는 상으로 공약이행과 좋은조례 두 분야로 나눠 시상한다.

오 의원은 광역의원으로는 좋은 조례부분에서 경기도의원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오 의원은 2012년(공약부분, 최우수상), 2015년(공약부분, 최우수상)에도 본상을 수상한 바 있어 의미를 더했다.

오 의원은 "지난 6·4 선거에서 제시했던 공약들은 시민과 나 자신과의 약속이기에 성심성의를 다해 이행하고자 노력했다"며 "도민의 눈과 귀가 되고 집행기관을 견제, 감시하는 자치입법기관으로서 지방자치의 발전과 경기도민의 삶에 질 향상을 위해 조례제정 등을 위해 노력했는데 이런 큰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또 "남은 임기동안 주민과 약속한 공약을 100% 이행하고 좋은 조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원만

최원만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