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개그맨 김대희씨 홍보대사로 위촉

고성철 / 2017-09-01 15:40:43
▲ 이석우 남양주시장(왼쪽)이 1일 월례조회에서 개그맨 김대희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남양주시청>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1일 월례조회에서 유명 개그맨 김대희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대희씨는 위촉당일 16개 읍·면·동 주민센터에 설치될 전입시민 환영 포토존 촬영을 시작으로 시의 홍보 콘텐츠 제작과 주요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김대희씨는 호평동에 거주하는 남양주 시민이자 국내 최정상 개그맨으로서 장수 인기 TV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 뿐 아니라 다수 예능 MC, 공연, 영화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대희씨는 "어린 딸들이 청정한 환경에서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 2011년 남양주에 이사왔는데 천마산 정기를 받으며 매일 아침 일어나는 기분도 매우 좋고 살면 살수록 만족도가 높아진다"며 "그래서 주위 동료에게 남양주에 이사올 것을 적극 권유하고 있다.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진심을 담아 진정성있게 남양주 홍보활동을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석우 시장은 "김대희씨가 남양주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시의 발전상을 알리는데 적극 도와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희는 바쁜 일정에도 남양주경찰서 명예 학교전담 경찰관, 공정무역 홍보대사,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등 공익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성철

고성철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