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닷컴 '희망을 나르는 동행'에 안동시·안동署 동참

김수진 / 2017-10-17 16:19:41

▲ 이효진 한류닷컴 대표(오른쪽)가 지난 16일 안동시청 소통실에서 권영세 안동시장과 박영수 안동경찰서장이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 3자 협약서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한류닷컴>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기자] 한류닷컴이 주최하는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에 경북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안동경찰서(서장 박영수)가 함께 동참한다.

한류닷컴은 지난 16일 안동시청 2층 소통실에서 안동시와 경찰서와 함께 질병으로 고생하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무료 수술과 치료비 지원 및 장학금 전달 등 구체적인 업무 내용을 검토 후 하는 3자 협약식을 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은 (주)한류닷컴이 수년간 추진해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에 시작돼 자원봉사와 장학금 전달, 그리고 자선 공연으로 이어져 2015년 병·의원들로부터 재능기부를 이끌어 냈으며 협약을 통해 무료수술과 치료비 지원 등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권영세 시장은 "관내 취약계층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를 못하는 경우와 치료 시기를 놓치는 안타까운 것이 현실인데 민간 기업의 참여로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동이 고향인 한류닷컴 권용해 회장과 이효진 대표는 “사회공헌에 뜻을 같이 해 고향에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 많은 의료기관과 협약을 통해 추후 계속적인 지원으로 아이들이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가수 김정수, (주)디알파트너스 회장 강정남, 스마일플라워 박경국 대표, (주)문화융합콘텐츠사업단 권수근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수진

김수진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