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우리꽃식물원, 자생화 전시회

최원만 / 2017-04-20 16:35:35

[세계로컬신문 최원만 기자] 경기도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이 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5월7일까지 자생화 작품 220여점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연다.

또 전시회 기간 중 5월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해 봄나들이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봄을 전하는 손엽서 우체국, 식물심기, 꽃누르미, 요술풍선, 어항 만들기 등이다.

 
특히 5월6일에는 꽃과 함께 녹색의 동산에서 어린이들이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제12회 우리꽃식물원 어린이 사생대회·백일장’도 열릴 예정이다.

 
대회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5월2일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꽃식물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은 화성시농업기술센터장은 “5월 황금연휴 중 하루는 가족과 함께 우리꽃식물원에서 녹색의 푸르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꽃식물원은 독특한 한옥형태의 대형 유리온실에서 우리나라 5대 명산의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생태식물원과 초화류 군락지, 석림원, 영산홍이 만개한 등산로 등으로 시민들에게 봄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원만

최원만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